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Rockville, MD

Welcome to the Survey for
Parents/Guardians of all MCPS Students
학부모/보호자 설문조사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와 여러분의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반갑습니다! 이 설문조사를 통해 여러분이 제공해 주시는 의견과 경험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공유하고 교육구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기회입니다.

이 학교에 자녀가 한 명 이상인 경우, 해당 학교의 가장 어린 자녀를 고려하여 설문조사를 작성해 주세요.자녀들이 하나 이상의 MCPS 학교에 다닐 경우, 이 설문조사를 마친 후, 다른 학교의 다른 자녀에 관해 새롭게 설문조사를 작성해 주세요.

설문조사 데이터의 정확성과 정직성을 보장하기 위해 응답자에게 식별정보를 요청하고 있는 점을 아실 수 있습니다. 식별정보는 엄격하게 비밀을 보호하며 유일하게 지정된 직원 한 명만이 접근할 수 있으므로 안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일한 목적은 데이터 검증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고 설문조사 시스템의 잠재적인 오용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더 구체적으로는 접수된 응답이 해당 학교 또는 사무실과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데이터 유효성 검사 절차가 완료되면 모든 식별정보는 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설문조사에서 즉시 삭제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비밀을 보장하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귀하의 응답은 익명으로 처리되어 분석을 위해 집계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다른 언어로 변경

자녀의 MCPS 학생번호는 ParentVue 또는 성적표에 적혀 있습니다. 또는 자녀에게 학생번호를 물어봅시다.

자녀의 6자릿수 또는 8자릿수의 MCPS 학생번호를 적읍시다:

이 학생은 몇 학년입니까?


                           
                   

자녀의 학교 이름을 치기 시작하면 해당 철자의 학교가 나옵니다. (입력한 학교정보 삭제 / clear school entry)